군포인력사무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함 조회 6회 작성일 2021-11-30 00:21:10 댓글 0

본문

[# 1] 인력 파출 다 하는 인력사무소 소장 일상/VLOG

#인력사무소 #직업소개소 #소자본창업 #건설인력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업에 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보고싶은 내용을 댓글이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다음 영상 제작에 참고하겠습니다!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스쿠터 여행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 see you -



이메일 neulhi92@naver.com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neulhi92
봉타르 : 대단하시네요 인력소 별에별사람 다 잇는데 영상에서 성격급한 아저씨도 별나네요 오자마자 고정으로 해달라느니 ㅋㅋ 저런 사람들 보통 사고치던데 아무튼 대단하시네요 젊은 여성분이 하시는게
psmmint : 앜 이쁜여성분이 인력사무소일을 하시네요 ^^ 파이팅입니다!
이경주 : 항상 고생이많으시네요..ㅜ
하나하나씩 겪어보다보면은 경험도 쌓아지고.. 노하우들이 생길가에요..
홧팅요>>
L7 STORY : 사무실을 까페처럼 이쁘게 잘해놓으셨네 ㅎ
인생탐구생활 : 수고가 많으시네요... 하나 하나씩 늘려 가시면 잘 될겁니다... 추후에 제가 안정화 좀 되면 연락드리고 인터뷰하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현직 현장소장이 알려주는 안정적인 고소득 노가다 일자리 구하는 방법

#노가다 #숙식노가다 #일용직

하루살이같은 날일은 이제 그만!
코로나고 추석이고 나발이고 핑계 그만 대고 매일 인력사무소 나가서 헛발질 그만하고 형 말 들어!

뉴스 읽어주는 남자 [강남백수형]

백수형과의 접촉 mkdesign21@gmail.com
김레오 :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이렇게 움직이는 경우는 주말에만 일하거나 하는 등의 일정 선택은 어렵죠?
제이크타일러 : 이 형 말이 솔직히 맞지. 차라리 대기업 현장에서 그래도 돈이라도 제대로 받으면서, 일거리 보장받으면서 하는게 나음.
정재성 : 그런데 말씀하신 노가다 두가지 유형으로 나누지만 그 둘 각자도 사안에 따라 다릅니다. 하루벌이 일용직의 경우 인력사무에서 아침에 나가서 일받아나가는 경우도 있스나 정보력이 좋고 일잘해서 업자들이 직접 불러서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자는 당연히 불안정하지만 후자는 사람에 따라서 일이 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점차적으로 일용직 안에서도 이 둘간 양극화가 심해가는 추세입니다.
그 다음에 두번째 케이스인 고정장기현장일인 경우 일단 단점으로는 당연히 돈이 묶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이 경우 제대로 된 확실한 업체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냥 개인 오야지가 불러서 같이가는 경우 돈을 떼일 우려도 충분히 상존합니다. 거기다가 돈을 주더라도 너무 늦게 깔고 주는 경우도 다반사이죠. 심지어 계산한 날짜 마감날 기준으로 한달있다가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SUNG GAMES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봤습니다.감사합니다. 지금 현재 상황에서 대기업 건설 숙식 노가다는 월 평균 얼마정도 가능하는지요. 저는 해외 교포이고 곧 한국에 가서 일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아직 확신은 서지가 않아서요. 답변 꼭 부탁 드리겠습니다. 매일 1.5에서 2.0공수씩 일이 가능 하겠는지요.
김비비 : ********* 100% 맞는 말씀입니다 ************** 특히. 초보 분들이 몰라서 직업소개소 가는데... 그곳에서 일 거리 없어서 절망하시는 모습 안타깝습니다 **

日, 방위비 8조원 긴급 추경! 비상 탄약 대량 구매! 이유는?

1. 일본 총리, 방위비 2배 인상 의지! 선제타격도 필요! 일본 군사대국화로!
Hehhe Jejs : 주변국의 군사력 강화를 보면서 우리나라의 안보에 대한 대비가 더욱 절실합니다.
아버지 연구소 뉴스 : 대법관이 선관위 위원장을 병행하는 상황이라, 현 상황 자체는 매우 암울합니다..
강호안 : 미국 과 중국이 전쟁하면 우리는 평화만 부르짖고 가만히있을것인가 ?
미국이 한미방위조약에의해서 한국에 기지를 전쟁기지로쓰면 중국은 한국이 평화를 말한다고 국토를 가만히들것인가 우리는 우리국토가 침탈해도 대응하지 않을것인가 ? 문재인과 한국군대에 묻고싶다.
állin : 펜스부통령이 한미일 포럼에서 미국의 인도태평양 전략에 협조하는 일본에게 '평화와 번영'을 확신한다는 그 말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 넌 내가 더 키워줄게' 이렇게 느껴져서 경각심, 위기감이 들었네요
Soon Ji : 그돈더 작다고 합니다.
일본국민은요.
이돈 늘린것은 아베상과 아소상과 상담하시고
늘리시는겁니다 .
멋진방송 항상 시청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군포인력사무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medi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