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파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4 16:22:08 댓글 0

본문

트노 스타일 종이 커버 만들기 / Traveler's note style cover with Cordova paper

코르도바라는 특수 종이를 이용해
다양한 목적에 맞춰 내지를 구성할 수 있도록
개별 노트를 끼워 구성하는
트레블러스 노트 스타일의 커버를 제작해봤어요.
지니스 ginis _paper kraft : 안녕하세요.
글로만 설명하는 방식이 조금 어렵고 잘 안들어오는 것 같아, 이번 영상부터는 이전과는 조금 다르게 음성 설명을 입혔습니다.
^^;; 아직 어색어색.... 이상한 부분이 보여도 그러려니 해주세요.
푸른잎 : 목소리 예쁘세요! 음성있는 게 시청하는데 더 좋네요.
영상에 일반 노트커버, 파일 만들 때에도 활용 가능한 팁이 많네요! 꿀팁 감사해요!
그런데 영상에 구멍뚫는 도구는 뭔가요? 처음봐요!!
푸른잎 : 답변이 안달려서 ㅠㅠ 다시 댓글드려요.
지니스님 구멍뚫는 기구 이름 궁금해요.
JINI0224 : 코르도바...가죽인줄 알았어요~
페이퍼크래프트 발을 들인지 10년이 훌쩍 넘었는데도 생소한 소재들이 넘 많네요
덕분에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고무줄 끝에 끼우는 금속부자재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올까요?
몇달전부터 찾고 있는데 고무줄에 아예 끼워서 파는것밖에 없더라구요
nam ho Kim : 썸네일 미도리 인줄 알고 들어와서 구독하고 갑니다.

쏘우 첫번째 이야기 (결말포함/쏘우1)

안녕하세요! 영화를 읽어주는 남자 영일남입니다.

영화 쏘우1(2004) 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결말포함 #영화리뷰 #영화추천 #영일남

쏘우1 보러가기(유튜브 유료)
https://www.youtube.com/watch?v=ueJdd2yqShs
뮤렉터 : 말끝을 흐려서 뭐라 말하는지 모르겠네요
김현식에 게임채널 : 그냥적은것
빠니보틀러 : 무엇보다 히1틀러 가스실이 제일 무서운 트랩이었다 실존했고
최정환 : ㅁㅊ 진범은 늘 가까이에 있다가 ㄹㅇ이구나 ㄷㄷ
93년 8월생 상남자 : 이 영화 보고 힐링했습니다ㅎㅎ

ENG) 에르메스 매장 | 에르메스 가든파티 30 언박싱 & 리뷰 | 가죽 에토프 VS 캔버스 비교 | HERMES Garden Party 30 Review



안녕하세요 리아와 셀레나 입니다.
이번 영상은 에르메스 가든파티 캔버스 30
쇼핑과 언박싱, 그리고 리뷰 영상이에요.
오래 써온 가죽 가든파티 에토프와 비교하는 내용도 있어요.
심플한 디자인에 가볍고 수납짱짱 에브리데이백으로 이만한 가방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저흰 가든파티 잘 쓰고 있거든요. 에르메스 입문템으로 가장 추천하는 가방이니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저희 영상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사진과 이야기는 인스타그램에서 보실 수 있어요

✰ follow me on my other socials ✰
https://www.instagram.com/everyday_lia/


#에르메스가방
#가든파티30
#에르메스가든파티
sobaxury소박셔리 : 으아아아 저 가든파티 코발트블루 위시인데 ㅠㅠ 넘나 영롱한것! 근데 컨버스도 넣으면 무거워지나 보네요 헤헤헤 수납도 너무 잘되고 역시 역시 파리로퍼도 보이는거 같던데 ㅠㅠ 왠지 한국이 물건 젤 없는거 같은 느낌적 느낌
MONA모나 : 와..
가든파티 재고가 있다니.. 다른 색도 보여주다니 ㅜㅜㅜ 제가 사는 나라에는 없다고 계속 대기만 타고 있습니다
부러워여
DAYEON HAN : 안녕하세요~ 혹시 30 똑딱이 열면 letter사이즈 종이뭉치 들어갈까요? 30살지 36살지 넘 고민돼요ㅠㅠ
liping neo : More English subtitles so that international viewers can understand and support such a lovely video
Berry Blue : 으아 ㅜㅜ 레더 너무 이쁜데 무거울것같네용... 짐 넣어도 캔버스가 훨씬 가벼운가용??

... 

#가죽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medi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