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사장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20:12:23 댓글 0

본문

영등포, 영등포시장, 영등포구청 맛집투어 10곳

영등포 맛집 찾아다니고 왔습니다!
훌륭한 맛집이 많이 있네요!

타임라인
00:00​ 영상소개
00:16​ 영등포시장역 맛집
06:12​ 영등포구청역 맛집
14:19​ 영등포역 맛집


식당목록
1. 3일한우국밥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68-5

2.희락돈까스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5가 55 1층

3.문래돼지불백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7가 44-1

4.일미집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6가 1-15

5.부여집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162-13

6.bc반카부대찌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162-1

7.텐진라멘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374

8.미락소바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74-3

9.대문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15-4

10.함흥냉면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7-32
솔잎 : 신라면이 고급지다면 입맛이 저질이네
boy another : 거참 썰렁하네요
장경준 : 개인적으로는 동남집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그리고, 고용노동부 앞에 소머리국밥집 등등 ㅠㅠ
ck kim : 영등포 30년 넘게 살았는데 저중에 반은 가봄 ㅋ근데 다른건 모르겄는데 반카는 맛집아님 ㅋ 그냥 저 근처에 밥집이 별로없는데 세무서에다 직장들 좀 몰려있어서 갈데가 없어서 그냥 무난하니깐 사람들 많이가는거지
나도 그랬고 그냥 평범한집임
Kuta Park : 해설 넘 잘 한다. ㅎㅎ

영등포 맛집 노포. 딱 두 군데 추천 드립니다 (뒷담화 주의)

영등포 맛집을 찾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당 김자케입니다.

영등포는 역사가 깊은 구도심으로, 노포 역시 많은 동네인데요.

오늘은 영등포 노포 맛집 중에서 딱 두 곳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유명한 약 30년 전통의 부일갈비와

전통시장 내에 있는 54년 전통의 찹쌀순대집 호박집인데요.

쿠키영상에는 소꼬리수육으로 유명한 대한옥에 대한 뒷담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술맛나는 노포여행 떠나보시죠!

#맛집 #노포 #술집
텐고쿠 : 와 이집 가본적 있는데
이집이 80년이나 됐다니 놀랬네요
S.w Han : 2:34 젖탱이
홍영인 : 또 안뇽하세요 우리멋진칭구주당김자케님 한테요 내가 영등포 부일갈비식당을 먹방 얌선생이 소개 한거 받 찌롱 그래도 오늘 즐거웃게 으랏 신나게 차차차
닉네임 : 노포가 무슨 뜻인가요?
라리 : 오 완전도움됫어요

영등포 숨은 골목 맛집?! 닭볶음탕 찐맛집 먹방

#닭볶음탕 #동그랑땡 #골뱅이 #먹방
본 영상은 서울지방보훈청으로부터 제작비를 지원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뷰티관련 협찬(화장품, 성형외과, 피부과 등) 및 다이어트 제품군 협찬(약,보조제)은 일절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일 : partner@moon-rabbit.co.kr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주식회사 문래빗에 귀속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쏨이티비 : 저번 충정로 부찌 영상 다음으로 초 집중해서 엄청 맛있게 먹는거 같네 ㅎㅎㅎ 영상자체도 의미있고 역시 쯔양이 최고양❤️
불주먹피바다 : 맛있고 유익한 영상
영혼 Soul : 항상 좋은 컨텐츠의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 편집하시랴 업로드 하시랴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저의 '좋아요'를 받아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세용!!

우리행복교회 : 이번 편은 현충일에 맞추어 국가유공자 자제분이 운영하시는 식당에서 촬영하셔서 너무 의미있고 좋은 취지라고 생각합니다. 힘내시고 건강하십시요^^
Luciana Galbiatti : Edita em português por favor... sou sua fã... Te amo

... 

#영등포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medi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